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0 유니클로 세일기간

카테고리 없음

by 하하잦다 2020. 6. 4. 11:31

본문

새해가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옷을 구매한다고 합니다. 한해 한해 지날 때마다 최신 유행의 옷에는 관심이 가지만 이상하게도 지난해에 입어둔 옷에는 왠지 손 이 가지 않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죠.



그렇다고 매년 옷을사는것도 사실 이만저만 부담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값은 싸면서 재질이 좋은 소위 말하는 가성비 좋은 옷이 없을까 하는 고민은 대다수의 국민들이 하는 생각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런 고민을 해결해줄 브랜드가 아마도 유니클로가 아닐까 생각하는데 매년 바뀌는 세일기간을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새로운 해가바뀌면서 달라진 2020 유니클로 세일기간과 현재 세일 품목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유니클로는 매년 세일기간이 정해져 있기도 하지만 수시로 세일을 진행하는 점이 특징이더라고요. 그렇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유니클로 세일기간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유니클로 어플을 설치해두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20 유니클로 세일기간


사실 유니클로 브랜드 자체가 일본  브랜드라는 이유로 불매운동에 오르기도 했던사실을 알고 계실 겁니다. 하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저렴하고 질 좋은 옷을 구매하는 곳이 유니클로 이다보니 이러한 불매운동에 참여하기가 사실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인 것 같습니다.



돈이 많아서 백화점 및 좋은 브랜드의 옷을 사는 형편이 못되는 경우 그 대안으로 유니클로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옷을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이기도 한걸 보면 참 뭐라 할 수 없을 것 같기도 한데요.


2020 유니클로 세일기간


그래서 유니클로를 이용하는 것은 누구의 강요보다도 자신 스스로의 선택에 맡기는것이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유니클로 어플을 다운받게되면 어플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세일품목 및 유니클로 세일기간에 대한 푸시 알림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또한 어플을 다운로드 후 회원 가입을 해두면 생일날 사용할수 있는 5,000원 할인권도 제공받을 수가 있고요.


2020 유니클로 세일기간


2020 유니클로 세일기간을 살펴보기 위해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았더니 많은 상품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시즌에 맡게 세일하는 품목들이 가장 먼저 눈에 띄는데 가성비 값이라 할 수 있는 제품인 후리스가 현재 설날 특가로 19,900원에 할인행사를 진행 중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후리스는 따뜻하기 때문에 집에서나 간단하게 외출할 때도 쉽게 걸치기 좋은 옷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기도 하는데 정가인 29,900원에서 무려 만원이나 할인하는 걸 보면 이러한 기회를 잘 잡는 것도 좋을 것 같군요.


2020 유니클로 세일기간


유니클로에는 다양한 상품들이 존재합니다.


여성들의 이너웨어부터 외투, 팬츠, 셔츠, 진, 가디건, 속옷 등이 있는데 현재 유니클로 홈페이지를 살펴보면 대부분 할인되는 제품들로 소개가 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020 유니클로 세일기간

2020 유니클로 세일기간


유니클로 세일기간을 잘 활용하면 좋은 점 중 하나가 바로 해가 지나는 상품을 상당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입는 울트라 라이트다운코트, 경량 조끼 등은 한여름을 제외하고는 언제든 입을 수 있기 때문에 세일 기간을 통해서 하나 구입해 두면 활용도를 높일 수가 있어서 누구나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2020 유니클로 세일기간


유니클로는 전국에 많은 매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거주하고 있는 지역에도 대부분 한두 군데씩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설날을 맞이하여 진행하는 2020 유니클로 세일기간을 살펴보면  1월 17일~23일이라고 안내가 되어있는데 이 기간 동안 6만 원 혹은 7만 원 이상 구매 시 파우치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고 하기 때문에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20 유니클로 세일기간

2020 유니클로 세일기간


유니클로 세일품목중 사실 가장 마음에 드는 건 아이들 의류인 것 같습니다.



아이들은 해마다 쑥쑥 자라기 때문에 매 계절마다 옷을 사야 하는데 아이들 옷 또한 사실 만만치 않은 가격이다 보니 부담되는 게 사실입니다.


2020 유니클로 세일기간


그런데 유니클로 KID의 경우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점퍼부터 바지, 셔츠 등을 구매할 수 있어서 많은 부모님들도 이용하고 있습니다.


2020 유니클로 세일기간


이번에 진행 중인 세일품목들을 살펴보면 파카가 19,9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한철만 입을 수밖에 없는 아이들의 특성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은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2020 유니클로 세일기간


여성, 남성, 아동복 등 이제는 전 연령층의 옷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가족단위로 쇼핑을 많이 간다고도 합니다.



유니클로 세일 기간은 그때그때마다 조금씩 달라지기도 하지만 매장을 가보면 항상 세일하는 품목들이 있는 것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2020 유니클로 세일기간


유니클로 세일상품과 기간이 궁금하신 분들은 어플을 다운로드하여두면 알림으로 세일품목등 다양한 이벤트 및 행사를 확인할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