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뜨는창업 대박아이템 찾기

카테고리 없음

by 하하잦다 2020. 7. 14. 14:56

본문

요즘뜨는창업 대박아이템 찾기

창업을 염두하신뒤에 뜨는 창업아이템을 찾고 계시다면, 이미 사업을 위해 얼마의 예산을 투자할지 정확히 또는 어림짐작으로나마 정해져 있을것입니다. 대부분의 예비창업자들이 그렇듯 큰 금액의 투자를 할수 없기에 정해진 예산 내에서 사업아이템을 찾는게 일반적 입니다.



예산 뿐만아니라, 업종역시 디테일하진 않겠지만 서비스업종인지 제조업인지 요식업인지 정도의 큰 카테고리는 이미 결정된 상태일것입니다.


이렇게 사업을 위한 예산과 카테고리가 설정이 된상태에서 뜨는 창업아이템을 찾기 시작하는데요. 어떻게하면 나에게 가장 잘 맞고, 장단기 적으로 나에게 부를 가져다줄 사업아이템을 찾을수 있을까요?



저는 확실하게 프랜차이즈에서 활로를 찾아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번 창업을하고 경력이 화려한 사업가가 아니라면, 사업을 진행함에 있어서 필요한 네트워크나 직원들교육, 사업의 마케팅 등 여러가지 문제에서 고전을 면치 못할것입니다.


이러한 문제점들을 이미 사업을 성공한 프랜차이즈 업체가 비법을 전수해주고, 업체차원에서 지원을 해주기때문에 당장의 투자비용은 더 큰것처럼 느껴지지만, 돌아보면 개인창업을 진행하는것보다는 훨씬더 많은 매리트가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위에 말씀드린 경우는 좋은프랜차이즈를 선택했을때의 경우입니다. 좋은프랜차이즈는 속된말로 차리기만 하면 평생 먹고산다는 말이 있을정도 인데요. 대표적인 예가 `파리바게뜨`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확실하게 보장된 프랜차이즈는 창업을 희망하는 대기자수가 엄청나게 많고, 창업을 위해 들어가는 비용이 크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그래서 신생또는 크게 알려지진 않았지만, 내실이 튼튼한 프랜차이즈를 찾는것이 사업아이템을 찾는 첫걸음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프랜차이즈업체는 어떻게 찾아야 할까요?



어떻게 해야 정해진 예산 내에서 진행할수 있고, 사업전망이 밝으며, 내실이 탄탄한 프랜차이즈를 찾을수 있을까요? 정답은 발품밖에 없습니다. 직접 보고 판단을 해야하는데요. 그것도 한두군데의 프랜차이즈가 아닌 최대한 많은 곳을 돌아다녀야 합니다.


저희 창업사관학교에서는 예비창업자분들의 예산별 그리고 업종별 프랜차이즈를 한데 모아놓고 한번에 비교할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한 예산과 업종을 넣고 검색만하면 조건에 맞는 여러개의 프랜차이즈를 한번에 비교해보실수가 있는거죠.


창업사관학교 홈페이지 바로가기~!


또한, 창업에 필요한 자금적인 문제나, 마케팅, 세무회계적인 문제도 정기적인 온/오프라인 강의를 통해서 예비창업자분들이 성공적인 창업을 할수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사업아이템을 찾고 계신가요? 창업은 잠깐만 알아보고 섣불리 결정하면 절대로 안되는 분야입니다. 저희 창업사관학교에서 꼼꼼히 따져보고 비교해보신후 성공적인 창업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