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업종전환창업 고민중이신가요?

카테고리 없음

by 하하잦다 2020. 6. 29. 15:34

본문

업종전환창업 고민중이신가요?

장미빛미래를 꿈꾸며 야심차게 창업을 하셨는데, 여러가지 사회적요인과 개인적인 요인에 의해서 장사가 내맘처럼 잘되지않으셔서 업종전환창업을 고민중이신가요? 장사를하면서 중요한 부분이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신속한 의사결정도 굉장히 중요한 부분 입니다.



지금 하고 계신게 아니다라고 확신이 스셨다면 빨리 결정을 내리고 진행을 하시는것이 돈을 지키는 길입니다. 그 확신이 폐업이던 업종전환창업이던 말이죠. 오늘은 그중에서 업종전환창업을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가게에 들어간 인테리어와 이미 계약한 임대차 기간때문에 그냥 폐업을하자니 금전적 손실이 너무나도 크고 그렇다고 업종전환을 하자니 딱히 대안이 떠오르지도 않는것이 아마도 지금 사장님들의 가장 큰 고민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런말이 있죠. `아는만큼 보인다` 즉 사장님들도 최대한 많은 업종과 아이템을 아셔야지만 어떤 업종을 해야 승산이 있겠다라는것을 어렴풋이 느낄실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럼 이런 업종들을 어디서 찾아야 할까요?


저는 자신있게 창업사관학교를 추천드립니다. 시중에 있는 수많은 프랜차이즈 업체들을 선별하고 선별해서 업종별 예산별로 잘 정리가된 사이트 이기때문인데요. 어쩌면 이미 알고있는 업체의 가맹비가 이렇게 저렴했나? 하고 놀라실수도 있고요. 또는 이런 종류의 아이템도 있구나 하고 느끼실수도 있습니다.



어찌되었던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들을 둘러보고 정말 땡기는 아이템이 있다면 상담도 받아보시면서 사장님들의 사업을 보는 눈이 생기게 되는것이지요. 최대한 많은것을 알고 계셔야 앞으로 사업을 이끌어감에 있어서 이것은 이렇게 저것은 저렇게 등 좋은것들만 벤치마킹해서 응용할수도 있는것이니까요.


업종전환창업을 생각중이신데. 어떤 업종이 괜찮은지 찾고계신다면 창업사관학교를 둘러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말 탄탄한 프랜차이즈 정보뿐만 아니라, 사업에 필요한 마케팅 기법이라던지, 간단한 세무회계정보와 정부에서 소상공인들을 위해 지원하는 여러가지 혜택을 알기쉽게 정리되어있어서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 합니다!


창업사관학교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금까지 업종전환창업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았는데요. 지금 운영하고 계시는 상권을 잘 분석하고 해당 상권에 어떤 아이템이 딱 맞을지 생각해보시는 기회가 창업사관학교를 통해서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영역